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노인/복지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 사랑의 나눔 바자회 성료기업인협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율방재단, 체육회 등 참여

광주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송정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사랑의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는 관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기업인협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율방재단, 체육회 등 지역기관 단체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관내 기업과 독지가들은 생필품 및 성금을 흔쾌히 기탁했으며 새마을 지도자회 및 부녀회에서는 국수, 부침개, 분식 등을 정성껏 준비해 먹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 등 기관단체 회원들은 물품판매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하는 따뜻한 마음을 서로 나눴다.

바자회 운영 수익금 전액은 송정동 희망별 1인1계좌로 입금됐으며 관내 소외계층 발굴사업, 저소득층 사례관리 사업, 노후집기 교체사업, 기타 후원 사업 등 맞춤형 복지사업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김성호이상옥 공동위원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이 참여해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 감동이 배가 됨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기부된 수익금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보살피는 데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