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체육
광주고, 경화여자EB고, 곤지암고 대상 수상 본선 진출제22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광주권역 예선대회 성료

 

<대상, 광주고>

<대상, 곤지암고>

<대상, 경화EB고>

 

제22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광주권역 예선대회가 지난 16일까지 4일간 광주시 쌍령동에 위치한 청석에듀씨어터에서 2,200여명의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광주시연극협회의(회장 이기복)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연극제에는 7개 지역 16개 고교 연극팀[광주(4), 성남(1), 의왕(1), 하남(3), 용인(2), 남양주(4), 군포(1)] 총261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출전팀 중 대상 4개팀이 다음달 23일부터 26일까지 “부천시 복사골문화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제22회 경기도 청소년 연극제” 본선 참가 자격을 얻게 되는 대회이다.

이 대회에서 광주시의 광주고등학교, 경화여자English Business고등학교, 곤지암고등학교의 3개팀과 남양주시 평내고등학교가 대상을 수상해 본선에 진출하게 됐다.

대상 작품들은 학교내 폭력, 왕따, 가족 등 청소년들의 고민과 문제를 다룬 작품들이 주를 이루었다.

한편, 광주시는 이날 연기대상에 광주고등학교 김원희 학생을 비롯, 최우수연기상(경화여자English Business고등학교 한현진, 광주고등학교 안승현), 우수연기상(경화여자English Business고등학교 박하윤)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루어 내 광주시 청소년 연극의 저력을 다시한번 과시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