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오성애 교육장, 광주하남교육 청렴 리더의 ‘청렴다짐’ 공포‘청렴을 새롭게! 광주하남 교육의 미래를 새롭게!’를 골자로 청렴 메시지 전해

광주하남 청렴슬로건(청렴을 새롭게! 광주하남 교육의 미래를 새롭게!) 안내

청렴리더의 청렴다짐으로 청렴의지 실천 솔선수범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오성애 교육장은 4월 1일 (월) ‘청렴 다짐’을 공포하여 광주하남교육의 청렴 리더로서 청렴 실천에 솔선수범했다.

올해의 광주하남교육 청렴 슬로건은 ‘청렴을 새롭게! 광주하남교육의 미래를 새롭게!’이다. 이번 ‘청렴 다짐’은 청렴 리더가 이러한 청렴 슬로건을 바탕으로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것으로, 광주·하남 교육공동체의 청렴 공감대 형성 및 지속 가능한 청렴 문화의 확산을 위해 실시했다.

청렴 다짐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모든 교육공동체가 소통하고 참여하도록 현장중심의 교육행정을 펼치겠습니다. ▲둘째, 공정한 기준과 투명한 절차를 통해 신뢰받는 행정을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상호존중 문화의 확산과 갑질 예방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담당 부서는 교육지원청 정문 옥외 LED 전광판 게시를 비롯하여 공문 시행, 자체 메신저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청렴 다짐을 홍보하고 광주하남 교육공동체가 일상 속에서 청렴 실천의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오성애 교육장은 “청렴다짐을 기반으로 올 한 해도 상호존중의 조직문화 조성을 중점과제로 청렴정책을 실천하여 광주하남교육의 미래가 빛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