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사회
안태준 후보, ‘초월 교통 혁명!‘ 지역 공약 발표GTX-D노선 초월역, 곤지암역 정차 추진, 광주(초월)~성남(판교) 고속화도로 추진

27일,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초월 교통 혁명!’를 약속하며 초월 지역의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안태준 후보는 “철도와 도로가 촘촘히 연결된 교통중심의 명품도시가 초월의 미래 모습이 될 것”이라며 ”GH경기주택도시공사 부사장의 경험을 살려 GTX-D 노선의 초월역 정차를 강력하게 추진하고, 국도3호선 교통 분산을 위한 초월~판교 고속화도로, 초월~의왕 청계 간 민자고속도로 등 혁명적인 교통망 확충으로 광주의 새로운 명품도시 초월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태준 후보는 “현재 국도3호선과 시도23호선의 만성적인 정체해소를 위해 국도3호선 쌍동JC 확장을 조기에 착공하고 곤지암천 제방도로 사업과 연계해 쌍동리 지역의 교통문제도 빠르게 해결하겠다. 아울러 무갑리, 신월리 지역의 물류차량 정체해소를 위해 중부고속도로 (가칭)중부IC를 강력하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태준 후보는 “325지방도 산이~무갑 4차로 확장 조기 완공, 곤지암천 제방도로망 조기 구축, 도평리 입구 교차로 확장, 도평리~초월성당 인도교 건설, 지월리~쌍령동 도로 개설, 대쌍령리 진새골 등산로 정비 등을 추진해 주민들의 이동권과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초월초교 노후 교사동 리모델링을 추진해 교사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안태준 후보는 “혁명적인 교통인프라 확충과 더불어 수영장 등 체육문화복합센터를 조기에 착공하고, 초월 노인복지관, 신월리 체육시설, 선동리 도시가스 보급 등을 통해 초월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