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광주시에 이어지는 이웃사랑㈜예본바이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시지회, 농협은행 광주시지부

광주시에 관내 기업 및 단체들의 기부 행렬이 줄을 잇고 있어 주위를 따뜻하게 하고 있다.

20일 시에 따르면 지난 17일 ㈜예본바이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시지회, 농협은행 광주시지부는 광주시청을 방문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및 현물을 전달했다.

㈜예본바이오는 건강기능보조식품 261박스(1천만원 상당) △한국자유총연맹 광주시지회에서 500만원 △농협은행㈜ 광주시지부 50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예본바이오 황섬근 대표는 지난 10월에 이어 11월에도 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인 영양제를 후원했으며 농협 광주시지부 구평회 지부장은 지난달 백미 기탁에 이어 이번에는 광주시 새마을지회에 김장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자유총연맹 강인구 지회장은 “어려운 환경의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필요한 곳에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부 동기를 밝혔다.

이에 대해 방세환 시장은 “이렇듯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성금과 현물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