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할인가맹점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방세환)는 자원봉사자 인센티브의 한 분야인 할인가맹점을 각 연령층 서포터즈의 눈높이에서 널리 홍보하기 위해 지난 8일‘2023년 할인가맹점 서포터즈’발대식을 개최했다.

‘할인가맹점 서포터즈’는 할인가맹점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이용을 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SNS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활용하여 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홍보활동과 할인가맹점 및 자원봉사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 나간다.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 신관철 센터장은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이용 시 약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할인가맹점 제도의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할인가맹점을 많은 자원봉사자에게 알리고, 자원봉사자의 원만한 할인가맹점 이용을 위하여 할인가맹점 점주 및 직원의 인식이 옅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자원봉사자의 할인가맹점 접근성을 높이고, 할인가맹점 점주 및 직원의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8월부터 오는 10월까지 할인가맹점 인식 제고 및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자원봉사자가 할인가맹점 방문 또는 이용 인증 시 경품을 증정하는‘할인가맹점 활성화 이벤트’를 SNS 플랫폼, 관내 할인가맹점 및 버스정류장 등에 홍보 포스터 부착 등의 대폭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