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노인/복지
광주시기업인협회 오포지회, 오포2동에 쌀 50포 기탁

사단법인 광주시 기업인협회 오포지회 안겸제 대표 일행은 지난 18일 오포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 50포(10㎏)를 기탁했다.

안 대표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오포의 기업인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박성영 동장은 “오포지역에 지속적으로 기탁 활동을 펼쳐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쌀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시의회 주임록의장, 퇴촌면 수해복구 현장 방문 중간점검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은 26일 광주시 퇴촌면 일대 수해복구 현장을 방문, 수해복구현황 및 향후 추진방안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확인은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를 입은 주민들의 피해 복구 상황과 집행부의 향후 추진 방안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됐다.

방문지는 우산리 느내미마을을 비롯한 퇴촌면 일대 수해 현장 위주로 이루어졌으며, 퇴촌면장을 포함한 집행부 공무원들과 현장 관리 실태 등 복구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주임록 의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현장 방문시 발견된 문제점의 대안 및 개선방안을 모색해 집행부에 적극 조치를 요구할 예정이며, “수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파악하여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