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지역 학부모회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하남시 유(단설),초,중,고 학부모 대표자들간의 소통과 화합 유도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의 의미와 효과적인 활동 방안 안내

광주하남학부모참여지원센타의 학부모회 지원사업 결과 보고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미)은 2022년 11월 23일 하남지역 유,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 대표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2022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협의회」를 실시한다.

하남지역 모든 유(단설),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회 대표자들과 함께한 이번 협의회는 오전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오후에는 중학교와 고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실시되었다.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협의회』는 건강한 학부모회 문화를 조성하고 학부모가 참여하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되는 자리로써 이번 협의회 주요 내용으로는 △학부모 학교참여와 학교자치 관련 연수 △2022년도 단위학교의 학부모 학교참여 사례 나눔과 효과적 학부모 학교참여 방안에 대한 학부모 대표자들간 자유토론 △2022 광주하남학부모참여지원센터의 학부모 지원사업 결과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성미 교육장은“하남지역 학부모 대표자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직접 모여 한 해 동안의 서로의 학부모회 활동을 공유하고 연대를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광주하남 교육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학부모들과의 공감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