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광주하남교육지원교육청, 학교시설개방운영협의회 하남시 회의 개최학교시설개방 현황과 업무협약 의견 교환등 시설개방활성화 논의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미)은 10월 24일 오후 2시 하남시체육회 회의실에서 하반기 학교시설개방운영협의회 하남시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의 확진 감소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일상으로의 복귀로 학교시설개방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개방을 원하는 시민과 체육단체의 큰 관심 속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회의에는 경기도의원, 하남시의원을 비롯하여 학교장 및 광주하남교육지원청과 하남시청 관계자 등 총 13명이 참석하였다.

금번 회의는 학교시설(체육관 및 운동장 등)개방을 통해 주민의 건강한 삶과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자 학교시설개방활성화 업무협약 추진, 미개방교에 대한 방문 점검 등 개방 독려 노력, 시설개방의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 의견 교환 등 개방활성화를 중점적으로 토의하고 개방률 증대에 의견을 모았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윤주한 재무관리과장은 “이번 회의로 시민들이 행복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학교에서 시설개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시설개방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향후 하남시 학교들의 적극적인 학교 시설개방 활성화 의지를 밝혔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