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도궁초,‘김경희’작가와 함께 책을 통해 ‘긍정과 용기’를 가졌어요!9월 15일, <신통방통 세 가지 말> 의 김경희 작가와의 만남 진행

전학년, ‘긍정과 용기’의 작가를 직접 만나다!

도궁초 (교장 유숙희) 는 9월 15일 ‘신통방통 세 가지 말’,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천하무적 용기맨’,‘왼쪽 오른쪽 아기 곰의 이 닦기’, ‘ 양반전’등의 작품을 집필한 작가 ‘김경희’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독서 생활화를 위한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하고, 책을 통해 긍정과 용기의 자세를 갖도록 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되었다.

전 학년 대상으로 진행된 ‘김경희 작가와의 만남’은 작가가 들려주는 그림책 1인극, 그림책이 만들어지는 과정, 작가와 함께 하는 도전 골든벨, 멋진 나 만들어 발표하기, 나를 사랑하는 진짜 용기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가졌다.

강의 후에는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가지고 작가님의 사인을 받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은 한 권의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생생하게 알게 되었고, 작가의 흥미진진한 부연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또한, ‘멋진 나 만들기’를 통해 긍정과 용기의 자세의 중요성을 알고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즐거운 독서 환경에 노출되길 바라며 좀 더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을 기대해 본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