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만선초,‘이현’작가와 함께 온책 읽기 활동 즐겁게 마무리했어요!9월 13일, <푸른 사자 와니니> 의 이현 작가와의 만남 진행

4학년, 온책 읽기 도서의 작가를 직접 만나다!

만선초 (교장 최병진) 는 9월 13일 ‘푸른 사자 와니니’, ‘짜장면 불어요 !’‘로봇의 별’,‘나는 화성 탐사 로봇 오퍼튜니티입니다’ , ‘ 내가 하고 싶은 일 작가’등의 작품을 집필한 작가 ‘이현’을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학기 초부터 시작된 온책 읽기 활동( 도서명 : 푸른 사자 와니니)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자 진행되었다.

4학년 학생 대상 ‘이현 작가와의 만남’은 진로, 꿈, 지금까지 발표한 작품에 대한 배경 설명, 동화작가가 되는 길, 작가의 영감을 얻는 방법, 세렝게티 여행, 앞으로의 <푸른 사자 와니니> 작품 계획 등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강의 후에는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가지고 작가님의 사인을 받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은 교실에서 읽었던 책의 내용을 한 번 더 생생하게 떠올리고 작가의 흥미진진한 부연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즐거운 독서 환경에 노출되길 바라며 좀 더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을 기대해 본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