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양벌초, 푸른 하늘의 날 캠페인 실시푸른 하늘 포스터 그리기를 통해 학생들의 환경 의식 향상

양벌초등학교(교장 이신영)는 지난 9월 7일 양벌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푸른 하늘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이신영 교장과 2022학년도 2학기 전교 회장 임다민 학생이 함께 진행하였으며, 9월 7일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기 위해 실시하였다.

학생들이 직접 그린 푸른 하늘의 날 포스터를 활용해 피켓을 제작하였으며, 양벌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푸른 하늘을 보호하자는 포스터를 게시함과 동시에 환경 보호 구호를 외쳤다.

이번 캠페인은 양벌초등학교 학생들의 환경 의식을 높이고자 학교 내부의 게시판, 복도, 계단 등에서 실시하였다. ‘쓰레기가 없으면 지구가 행복해요’, ‘푸른 하늘을 지키자’ 등 다양한 문구가 담긴 포스터를 활용해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환경 보호를 위한 마음을 고양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특히, 이번 푸른 하늘의 날 캠페인의 경우 전교 회장 임다민 학생이 선거 전 약속한 자신의 공약을 실천하는 매니페스토 정신을 보여주었고 앞으로도 의미 있는 기념일과 관련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는 다짐을 보여 더욱 의미 있는 캠페인 활동이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