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사회
임종성 의원, 민주당 광주(을) 지역위원회 지역대의원대회 성료대의원 70여 명 참석, 선출직 지역상무위원과 전국대의원 선임

23일 오후 2시 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경기광주시을 지역대의원대회(지역위원장 국회의원 임종성)’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민주당 광주시을 지역대의원대회에서는 지역위원장인 임종성 국회의원과 박덕동 준비위원장을 비롯한 대의원 70여 명이 참석해 선출직 지역상무위원과 전국대의원을 선임했다.

또한, 광주시갑 지역위원장 소병훈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 이재명 국회의원, 최고위원 후보 안민석, 김민석, 박찬대, 서영교, 양이원영, 윤영찬, 정청래 국회의원 등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임 의원은 개회사를 통해 “광주시 발전을 위해 그간 헌신해주신 당원과 대의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다시 승리하는 민주당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12일 경기도당 위원장 출마를 선언한 임 의원은 각 지역대의원대회를 순회하면서 당원과 대의원을 현장에서 만나 “2017년 당 사무부총장을 맡아 20만여 명에 불과했던 권리당원을 100만 명으로 성장시킨 경험을 토대로 다시 승리하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강조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