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사회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더불어민주당 광주 시도의원 후보 모두 한자리에!

동희영 후보 “반드시 승리, GTX 추진해 철도교통 중심도시 광주를 만들 것”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행캠프 방문의날’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광주시 순암로 16-10 스카이타워에서 열린 방문의날 행사에는 광주에서 출마한 시도의원 후보 등을 비롯해 오전부터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윤호중․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진표․조정식․우원식․천준호․이해식 국회의원이 영상축사로 동 후보의 지방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영상축사를 통해 “교통은 막히고 학교는 부족한 광주의 상황을 알고 있다”며 “할 일이 많은 광주는 동 후보의 따뜻한 시선과 풍부한 경험이 확실한 변화를 반드시 이끌어낼 것”이라며 동희영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은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은 광주에 좋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영상축사를 통해 응원을 이었다.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광주시민과 이재명 상임고문을 비롯해 윤호중・박지현 공동비상대책위원장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광주시민이 학수고대하는 GTX를 강력하게 추진해 광주를 철도교통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며 참석자들 앞에서 광주시장 당선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