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체육
광주시, 체육인과 함께하는 비대면 토크콘서트 개최

광주시는 지난 23일 2020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수 체육인과 함께하는 비대면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토크 콘서트는 1부 우수선수 시상식과 2부 스마트폰 영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토크 콘서트로 열렸다.

1부 시상식에서는 광주시체육회에서 선정한 29명의 우수 체육인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국가대표(우슈 이지후, 문희동), (복싱 이찬희, 한상혁), (펜싱 허준, 김동수, 서예찬), (역도 염다훈), (볼링 박건하, 한재현, 유진석), (스노보드 박수혁) 선수 12명에게는 특별상을 수여했으며 초등부(테니스 안희지), (에어로빅 김가은, 김수민), 중등부(육상 이수홍), (테니스 이경서), (에어로빅 김수안), 고등부(펜싱 정진호, 최준영, 김명균), (볼링 오현지), 성인부(보디빌딩 이우진), (씨름 박정진), (알파인스키 김선봉) 지도자(곤지암고 문재혁), (광주중 한정남), (우슈팀 김명미), (광주시청 김재경 감독) 등에게는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신동헌 시장과 체육인 29명이 광주시 체육에 대해 비대면 영상으로 편안하게 이야기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체육인들은 좋은 환경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신 시장에게 전달하고 종합운동장, 장애인체육관 등 앞으로 건립될 체육시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진행됐다.

신 시장은 “광주시 체육은 전국체전 볼링 다관왕, 아시안게임 펜싱 금메달 등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앞으로 종합운동장, 물놀이 수영장, 국민체육센터, 장애인체육관 건립이 가시적으로 실현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