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의원과 정책협의회 개최20일, 광주지역 교육현안 및 교육행정 정책에 대한 의견 나눔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숙)은 광주시 경기도의회 의원과 정책협의회를 8월 20일(목) 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이 광주시 경기도의원 4명(박관열, 박덕동, 안기권, 이명동 의원)을 초청하여 개최되었으며, 광주지역 교육현안 및 교육행정·정책에 대한 의견 및 제언을 구하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의회에서는 광주시 교육 현안인 ▲2020년도 광주혁신교육지구 운영, ▲광주 고교평준화 사업, ▲도곡초 급식실 현대화사업, ▲광주지역 적정 학생배치 현황, ▲광주시 학교시설사업 추진 현황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은“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지만 광주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참석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광주하남교육을 실현시키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일 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동헌 공공위원장과 변윤정 민간위원장 . 김점철 실무위원장 . 김연희 복지교육국장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이동식에어컨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안부를 물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