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노인/복지
한국B.B.S 광주시지회, 남한산성면 빨래봉사 진행B.B.S광주시지회 봉사단, 남한산성 3개 노인회관서 세탁봉사

지난 9월 28일(토) 오전 10시부터 (사)한국B.B.S경기도연맹 광주시지회와 더청년봉사단이 공동주관하는 빨래 및 도배봉사가 진행됐다.

B.B.S광주시지회 박해광 지회장은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소속 더청년봉사단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청년과 지역 봉사단의 연합을 통해 향후 지역내 지속적인 봉사활동 진행과 봉사정신 함양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빨래 봉사는 남한산성면사무소 주차장에 진행됐으며 B.B.S광주시지회에서 확보한 빨래봉사 차량을 이용해 남한산성면 3개 지역 노인회관서 수거한 이불, 커튼 등을 세탁했다.

이번 봉사에는 소병훈 국회의원과 신동헌 광주시장, 안기권 경기도의원, 설애경 전 광주시의회 부의장이 참석해 봉사활동을 격려했다.

박해광 B.B.S광주시지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봉사의 정신으로 빨래 봉사에 참여해 주신 B.B.S봉사단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하며 “마을 속으로 들어가 필요한 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행사가 1회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향후 광주시 관내 다양한 지역을 돌며 상황에 맞는 봉사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