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단국대 향기(鄕氣) 인문학센터, ‘진로인문학’ 진행12일, 경화여고 3학년 학생 대상 진로탐색 강좌

단국대 일본연구소 HK+ 향기(鄕氣) 인문학센터(소장 허재영)는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고 광주·하남 교육지원청과 협력하여 6월 12일(수) 14시 10분부터 16시 10분까지 광주 경화여자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진로인문학’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진로인문학’ 강좌는 인문학을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삶의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실질적으로 대학 입시에 유용한 노하우를 가르쳐주어 학생들의 진로 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강좌는 조원기(단국대) 입학사정관이 강의를 맡아 진로인문학의 중요성, 진로·진학 설계능력 향상시키기,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전략,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준비 팁 등을 강연한다.

강연을 통해 학생들은 인문학이 진로설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알게 되고, 대학 입시에 필요한 여러 정보를 접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긍정적이고 올바른 진로 계획을 수립하고 미래에 대한 불안을 덜어 자신감을 갖고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본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단국대학교 향기(鄕氣) 인문학센터(031-8005-2678)로 하면 된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