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체육
광주시티투어 운영남한산성 등 주요 3개 관광지를 하루 코스로 둘러보는 일정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오는 4월 6일부터 남한산성 등 관내 주요 3개 관광지를 하루 코스로 둘러보는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주 2차례 운영되는 광주 시티투어는 남한산성신익희 생가경기도자박물관화담 숲 등 관광뿐만 아니라 모노프린트 판화콩나물시루 만들기 체험고추장 만들기감자수확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광주왕실도자기축제(4월 26일 ∼ 5월 12)와 퇴촌토마토축제(6월 13일 ∼ 16기간 동안에는 축제장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시티투어 버스는 서울시청역과 서울교대역경기광주역에서 출발해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지에 대한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솔자와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한다.

 

참가비는 성인·아동 구분 없이 15천원으로 버스탑승료체험비입장료 등을 포함한 비용이며 중식비는 별도이다.

 

아울러 4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9년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시티투어 참여를 사전신청하면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시티투어 참가자 중 SNS를 통한 참여 후기를 올리는 인증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시티투어 일정은 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운영업체인 로망스투어(02-318-1664)로 예약 가능하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