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사회
“변화와 희망 행복의 광풍을 불어내겠다”새누리당 도의원 박광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오는 4월11일 국회의원 선거와 함께 실시되는 경기도의원 제1선거구(남종,퇴촌,중부,송정,경안,광남) 새누리당 박광서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4일 오후 4시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누리당 선대위 서청원 고문을 비롯한 박혁규 전 국회의원, 강석오 도의원, 소미순, 정희익 광주시의원, 새누리당 전 시.도의원과 밀성박씨 종친회, 당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박광서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정치 초년생으로 고민과 걱정을 해왔으나 선거운동을 하면서 그런 고민과 갈등은 더 살기 좋은 광주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광주의 현안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격려하는 시민들의 힘이 있었기에 용기를 낼 수 있었다”며 “깨끗함과 끈기 그리고 노력만큼은 자신 있는 제가 바로 광주를 끝까지 책임지고 지켜나갈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광주의 새바람 변화와 희망 행복의 광풍을 불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서청원 선대위 고문은 축사를 통해 “이 지역 토박이로 고향을 지키면서 농업발전을 위해 애써 온 박후보가 농촌의 경쟁력을 키울 참신한 일꾼이다” 며

다라서 “박후보는 농업발전의 적임자로 광주를 한단계 더 발전시켤 나갈 인물이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노철래 후보도 “이번 선거에 함께 나선 박후보와 당선되면 중앙의 많은 예산을 광주를 끌어내려와 광주시를 도 농 복합도시로 변화발전 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혁규 전 국회의원과 박종선 전과천부시장도 축사를 통해 박광서 후보가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부탁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파인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